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용하신 제품은 브랜드 측으로 수선 또는 불량심의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스터드 (창,뽕)는 소모성 부품으로 수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불량심의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불량 유/무 안내는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후 판정결과에 따라 안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불량판정이 나올시 새상품으로 교환 또는 적립금환불을 받아보실 예정입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도착후 브랜드 측으로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ㅁ*
[ Original Message ]
2.28일에 주문해서 신던 축구화가 뽕이 깨졌다네요 ㅠ
혹시 as가능한지와 비용이 드는지..든다면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