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한달 좀 넘게 전에
작성자 (주)사커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02 16:1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사커붐 모든 상품은 국내 정식 발매된 제품 으로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가 가능 합니다.

스터드 같은 경우 수선이 불가능해 심의로 A/S 접수가 되구요~

판정은 새상품 교환 또는 회송 처리가 됩니다. 기간은 2~3주정도 소요가 되구요~

보내시는 방법은 사커붐 아래 나와있는 주소로 편하신 택배로 선불로 해서 보내주시면 되구요

축구화 양쪽다 보내주시고 메모지하나에 A/S 접수내용과 주문하신분 성함 구매날짜 적어서 보내주시면 나이키로 접수 시켜드립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커붐 매장에서 이 제품 구입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공차다가 오른쪽 신발 맨뒤쪽 스터드 하나가 떨어져나갔습니다.


인조잔디에서만 신었구요.


이거 a/s 되나요?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3731 재입고 김**** 2018-03-24 22
113752    답변 재입고 (주)사커붐 2018-03-24 26
112693 비밀글 저기요 정**** 2018-03-04 3
112735    답변 비밀글 저기요 (주)사커붐 2018-03-05 1
112625 비밀글 품절? 정**** 2018-03-02 4

친절한 상담전화

1688-8152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 12:00-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251001-00-010820

예금주 : (주)사커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