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이 다르다, 검수 안하고 보내주신듯하다,
그럼 사커붐에 실수니 다시 보내 주셔야 하는데,물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하고 다시 보내준다고 하신다.제가 주말에 써야 해서
날짜 맞춰 주문한거니 불량인 부분을 제가 사진으로 보내드리고
먼저 보내주시라 말씀 드려도 사커붐 룰상 불량을 확인 해야 되어
안된다고 하신다...이부분에 너무 아쉽다...ㅠㅠ
제품을 쓰다가 불량 난것이 아니고ㅠㅠ만들때 부터 불량 인것을ㅠㅠ
사커붐를 믿고 거래하는 구매자와의 약속인데 소비자가 이부분까지
떠 안아야 하는가 ㅠㅠ 사커에서 개선할 부분이라 생각이 됩니다...
제품 불량으로 의심되는경우 불량확인후 새제품으로 교환이 원칙이나
선발송이나 맞교환등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본건은 저희에게도 생소한 불량 접수건이다 보니 당담자가 확인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원칙대로만 처리해 드린것 같아 죄송합니다.
상품 도착하면 최대한 빠른처리 약속드리며, 추후 유사한 상황시 불편 없으시도록 교환 관련 시스템을 개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사커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